한국전문경영인학회 회원님께,

존경하는 한국전문경영인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지난해에 이어 한국전문경영인학회 회장을 계속 맡게 된 대구대학교 이종찬 교수입니다.

경영자와 기업경영을 대상으로 다양한 관점에서 연구하고 성과를 쌓아 경영자 및 경영학 연구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본 학회는 학문적으로 발전을 이루었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지난 해에는 우리 학회가 내실을 다진 한해였다고 하겠습니다. 본 학회가 발행하는 학술지는 많은 학자들이 투고하는 학회지가 되었고, 춘계, 추계 학술대회 및 하계국제학술대회는 여러 학자들이 참여하여 성황리에 마무리되었습니다. 이는 회원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노력 덕분이라고 생각하며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그간 우리 학회의 발전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더욱 발전된 학회가 되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을 계속하고자 합니다.

첫째, 연구활동을 장려하고 학문적 교류를 활성화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봄과 가을에 열리는 학술대회를 통해 연구자들이 연구성과물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장을 더욱 넓히고, 하계국제학술대회를 개최하여 해외학자들과의 학문적 교류를 통해 학문의 넓이를 더할 수 있는 기회를 계속 만들어가겠습니다.

둘째, 우리 학회는 이론적 연구에만 머물지 않고 기업과의 교류도 활성화 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일선 경영자의 경험과 지식을 공유하고 연구자들이 경영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연구자들의 연구의 깊이를 더할 수 있도록 산학협력의 장을 넓혀가겠습니다.

셋째, 회원들 간에 활발히 소통하고 교류하여 활기찬 학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학문적 토론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관심사에 대해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학회가 되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이러한 사업들이 온전히 이루어지기 위해서는 회원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전문경영인학회 18대 회장
이 종 찬 올림



 
개인정보처리방침
[06784]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산로16길 10 서석빌딩 2층   
사무국: TEL 02-529-5102     FAX 041) 530-2914    ceoa2010@hanmail.net
편집국(논무투고관련): TEL 053-850-6226     ceoedt2016@daum.net
Copyright 2015 The Korea CEO Association, All Right reserved.